• 전자책
  • 인문/문학
  • 문학
  • 한국에세이
내게 가장 쉬운 일은 당신을 사랑하는 일
대출 QR 코드
내게 가장 쉬운 일은 당신을 사랑하는 일
책 정보 리스트
저자
이병진 저
출판일
2013-01-23
출판사
RHK
유형
공급일
2017-01-20
용량
0BYTE
모바일
지원가능
EAN
9788925590042
공급사
오피엠에스
누적대출
0
대출
0/1
예약
0/3
대출 QR 코드 란?

좌측에 위치한 QR 코드를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QR 코드 리더기로 스캔하시면 전자 도서관 App 실행 및 자동 대출 처리가 되어, 보다 손쉽게 대출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작품소개

그저 조용히 불러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름, 가족을 말하다! 개그맨이자 MC, 사진가인 이병진과 남편과 딸에게 좋은 아내이자 어마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강지은, 이 두 부부의 이야기와 가족의 일상을 이야기하는 『내게 가장 쉬운 일은 당신을 사랑하는 일』. 처음 만났던 순간부터 한 여자를 최선을 다해 사랑한 남자, 그 남자의 정성과 순애보에 조금씩 물들어 결국 마음을 몽땅 내어준 여자가 서로를 매일매일 더 열심히 사랑하며 함께한 날들을 오롯이 담고 있다. 연인에서 부부로, 부부에서 부모로 다시 태어나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매일을 선물로 여기며 살아가는 두 사람의 사랑, 결혼 그리고 가족 이야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사랑도, 결혼도, 출산도 남들보다 조금은 늦었던 두 사람이 이야기하는 사랑이 무엇인지 두 사람의 글과 직접 찍은 두 사람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의 180여 장의 사진과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이와 같은 이야기를 통해 각자에게 사랑이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바쁘고 지쳐 잊고 지냈던 가족을 떠올리며 마음으로 보듬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전해준다.

저자소개

저자 : 이병진 저자 이병진은 1969년생. 개그맨이자 MC, 사진가. 신인 개그맨 시절, 극장에서 마주친 한 여자에게 한눈에 반했다. 그녀의 모습을 담기 위해 카메라를 들게 되었고, 어느새 사진 잘 찍는단 소리도 듣게 되었다. 지극정성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 6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그 후 3년 만인 마흔넷의 나이에 딸을 만났다. 아내와 딸이 자기 인생에 내려진 가장 큰 축복이라 여기며 두 여인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 아내를 사랑하는 일이라는 그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아내바라기’이자 ‘딸바보’로 사는 요즘이 생애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다. 저서로 『찰나의 외면』과 『이병진의 헌책』이 있다. 저자 : 강지은 저자 강지은은 1975년생. 첫 데이트, 삼복더위에 중국집으로 자신을 데려가 다짜고짜 누룽지탕을 시키던 센스 없는 남자가 남편이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자기 곁을 맴돌며 한결같은 배려와 정성을 보여주던 그 남자의 사랑에 조금씩 물들어, 어느 순간부턴 그가 없는 인생을 생각할 수 없게 되었다. 남편의 유별난 사랑과 애정표현에 묻혀 자신의 사랑이 상대적으로 표가 덜 나는 게 조금은 안타깝다.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선 그 유명한 정수기보다 더 깐깐해 남편에게 무섭단 소리도 종종 듣는다. 남편과 딸에게 좋은 아내이자 엄마가 되기 위해 늘 공부하고 노력한다. 셋이서 함께하는 하루하루를, ‘매일 처음 받는 선물’처럼 여기며 살고 있다.

목차

[1부. 꽃보다 아름다운 그 이름, 사랑] 그녀를 처음 만나던 날 / 사실은 말야…… / 그를 처음 만나던 날 / 그 남자의 말 (1)?(2) / 3년간의 오디션 / 착한 남자 이병진 (1)?(2) / 고마워요, 내 곁에 있어줘서 / 여행과 사진 / 사랑은 습관보다 힘이 세다 / 혼자 울던 날 / 프러포즈 / 우리 결혼했어요 [2부. 길고도 행복한 기다림, 그리고 만남] 괜찮아요, 다 잘될 거야 / 배우자를 배우자 / 남편의 존댓말 / 이제 그런 질문은 그만 / 내가 아이들을 좋아할 수 없었던 사연 / 내가 아이들을 좋아하게 된 사연 / 처음엔 한 줄, 나중엔 두 줄 / 안녕? 우리 아가 / 운동을 하랬더니…… / 입덧과 똘희 / 그토록 갖고 싶었던 사진 / 행복한 기다림 / 예비아빠들을 위한 충고 / 너를 위해서라면 / 이제는 말할 수 있다 / D-Day 1 / 우리 딸 태어나던 날 / 2012년 1월 30일 [3부. 부모가 되어서야 보이는 것들] 내 인생의 두 여자 / 스타일 / 아이를 낳고서야 제대로 알게 된 것들 / 엄마는 내 걱정, 나는 내 딸 걱정 / 아내의 ‘엄마 미소’ / 엄마가 된 나의 아내 / 배낭 소리 / 남편이 우리를 사랑하는 법 / 셋이라서 더 행복한 날들 / 돌 무렵 아이에게 엄마아빠란? / 딸과 함께한 첫 여행 / 딸이 태어난 후 달라진 것들 / 예음이 입원 사건을 겪으며 / 부모의 마음 [4부. 매일매일 더 사랑합니다] 나의 사랑스런 코골이 스토커 / 남편의 책 선물 / 어느 새벽, 아빠의 독백 / 우리가 오래 살아야 하는 가장 큰 이유 / 세상에서 가장 든든한 서포터스 / 약속할게 / 맘먹고 남편 자랑 / 애처가의 진면모 / 언제나 날 빛나게 하는 사람 / 부부싸움, 기싸움도 안 하냐고요? / 미안해, 알겠어, 다시는 안 그럴게 / 떨림 / 내게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 / 이병진과 박명수의 차이 / 행복한 인생, 평화로운 세상의 모태―가족 [5부. 우리가 함께한 날들에 대한 짧은 기록] 슬픈 웨딩드레스 / 체크아웃 / 이건 아니죠 / 아내는 귀신이다 (1)?(2) / 집돌이 / 아내는 장난꾸러기 / 남편은 따라쟁이 / 알뜰한 당신 / 잔소리 방지권 / 아내는 보고, 나는 못 본다 / 사오정 바이러스 / 보물찾기 /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 결혼기념일

연관도서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