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어떤 사람이라도 퍼즐을 많이 접하다 보면 기존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날 수 있고 자신의 생각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이런 훈련을 많이 쌓다보면 상식을 뛰어넘는 새로운 발상들을 하는 창의력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퍼즐은 굳어진 머리를 유연하게 만들면서 두뇌의 창의성과 도전성을 키워준다. 결론적으로 퍼즐은 다양한 사고능력을 키워주는 동시에 임기웅변의 기지를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기에 어떤 사람이던지 간에 퍼즐을 접하는 것이 좋다.
친구들이나 집안 식구들이나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재미있는 퍼즐을 풀다보면 유쾌해지는 것은 물론 서로서로 경쟁심을 유발하여 두뇌계발에 좋은 활력제 역할을 할 것이다.
저자소개
남벽수편집부
남벽수 출판사는 유네스코(UNESCO)의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추진하고 있는 남한산성의 한 자락에 위치하고 있다. 남벽수출판사가 위치한 남벽수는 서울에 가까우면서도 자연이 잘 보존된 검단산의 아름다운 풍광과 계곡의 깨끗한 물, 그리고 남한산성의 문화유적이 함께 어우러진 대한민국의 명소이다. 남벽수 출판사는 우리나라의 고전과 전래이야기들을 현대인에게 맞게 재구성하여 많은 이야기를 남기고자 설립되었다. 그리고 우리 문화재에 대한 책과 자연에 대한 책을 기획 중에 있다. 남벽수농원을 함께 운영 중인 대표 방규원은 “행복한 가족을 만드는 가족생활백서”와 “영원히 살 것처럼 꿈을 꾸고, 내일 죽을 것처럼 오늘을 살아라”라는 저서가 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