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지난 15년 동안 40개의 위대한 도전자 브랜드와 기업들은 시장에서 어떤 특성들을 공유했을까? 이들 브랜드들이 공유하고 있는 8가지의 공통된 특성들을 규명하고 마케팅 야망과 제한된 자원의 간극에 직면한 도전자 브랜드가 진정한 경쟁 우위의 원천을 개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전학성 - 기술과 비지니스 통합 파워 러닝 코치 한국기술사업화진흥협회 액션러닝센터의 대표러닝코치를 맡고 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서 27년간 IT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 및 기술사업화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기술과 사업을 합친 액션러닝 분야에 대한 개념을 정립하고 셀프 코칭 개념과 액션러닝을 결합한 프로그램과 코칭북 저작방법을 개발하여 비지니스 관련 다양한 분야에 코칭과 코칭북 집필에 전념하고 있다.
목차
판권 페이지
도전자 브랜드 전략